[불교공뉴스-제천시] 제천시는 지난 27일 오후4시 서울 서초구 The-K호텔서울에서 열린 전국지도자대회에 참석하여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홍보 및 지원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전국지도자대회는 (사)소비자교육중앙회(회장 주경순)가 전국 지도자를 대상으로 ‘성숙한 소비문화를 이끌어가는 전국지도자’라는 주제로 열었다.

시 관계자와 주경순 회장을 비롯해 전국 16개 시도지부 회장단, 232개 시군구 지회 임직원 등 1,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엑스포 홍보 동영상 상영 및 홍보활동이 진행됐다.

이어 시와 소비자교육중앙회는 엑스포 성공개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공동의 노력을 펼치기로 했다.

주경순 회장은 “소비자교육중앙회는 제천시와 충청북도가 공동 주최하는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한 지원사업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전국지도자대회를 비롯한 전국 규모 행사에 참석하여 엑스포를 알리는 데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는 2010년 엑스포 성공을 시작으로 한방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한방바이오산업을 육성해 온 지난 7년 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한방과 바이오의 융합을 통해 국가의 신성장동력산업으로의 실질적 가치 창출과 세계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정부 승인 국제행사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