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불교]금강대학교(총장 정병조)가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 영어캠프를 열고 초등학생의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금강대학교는 2012년 1월 9일부터 1월 13일까지 4박 5일 간 초등학교 3~6학년생을 대상으로 제12회 금강대학교 동계 어린이영어캠프를 연다. 모집학생 수는 총 52명으로 참가 학생들은 외국인 원어민 강사와 금강대 통역학과 재학생들의 강의ㆍ보충지도로 다양한 상황별 생활 영어를 익힐 수 있다.

주교재 중심의 학습 외에 주제와 테마가 있는 프로그램(△세계 여러 나라 문화 학습 △영어동화책 읽기 △티셔츠 만들기 △미래 세상 상상하여 토의하기 △만화를 통한 영어 학습 △노래 부르기 △팀별 경쟁게임 △골든벨 △현장체험 학습 △스포츠 활동 및 각종 놀이를 통한 영어교육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즐기면서 영어학습 의욕을 고취시키도록 할 계획이다.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해 각 반 정원을 13명 이하로 제한하고, 반마다 외국인 강사 1명과 한국인 강사 2명을 배치한다. 더욱이 프로그램 진행 기간 동안 모든 활동에서 24시간 영어만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여 아이들에게 최대한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금강대 관계자는 “기존의 강의식ㆍ주입식 영어 교육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즐기는 체험학습 중심의 영어 학습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영어 및 외국인에 대한 친근감도 높이고 독립심을 키우는 계기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참가비는 35만원으로 가계의 부담을 줄이고자 다양한 할인 혜택(기존 참가자 5만원, 형제ㆍ자매 동시 등록 각각 5만원, 3인 이상 단체 등록 시 각 5만원, 논산주재 초등학생 등록 시 5만원, 천태종 사찰 주지 스님 추천학생 10만원 등)을 제공한다.

모집기간은 2011년 12월 30일까지.
문의전화 041)731-3013
http:/www.ggu.ac.kr 혹은 http://club.ggu.ac.kr/home/engchild)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