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서울시] 서울연구원은 4월 3일(월)부터 4월 17일(월)까지 2017년「서울형 행복연구」지원사업 공모를 실시한다.
서울연구원은 서울시민의 행복증진을 위한 2017년 ‘서울형 행복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이번 지원사업은 시민체감형 정책 발굴을 위하여, 시민이 직접 행복증진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서울시에 정책을 제안하는 시민참여 연구이다.

「서울형 행복연구」지원사업의 주제는 서울시정과 연계한 서울시민의 행복 증진 방안 모색이며, 공모분야는 연구과제와 연구모임 등 다양한 형식으로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지원사업은 총 10개를 선정할 예정이며, 지원사업 당 300만원까지 지원된다.
 지원사업 선정기준은 현장성, 시정기여도, 주제의 독창성이다. 
선정된 지원사업자는 지원사업 수행 절차를 따라야 하며, 서울연구원이 주관하는 발표회 등을 통해 시민과 공유하고 소통해야 한다.
 2017년 「서울형 행복연구」지원사업 선정 결과는 4월 중 서울연구원 누리집(www.si.r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민의 행복에 대해 고민하는 개인 또는 단체라면 누구나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지원사업의 신청기간은 4월 3일(월)부터 4월 17일(금)오후 6시까지이며, 누리집을 통해서만 지원이 가능하다.
 서울연구원은 “「서울형 행복연구」지원사업은 참신하고 현장성 있는 시민 중심의 연구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서울시정 및 서울시민의 행복에 관심을 가진 시민과 현장 활동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