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제주도]  제주특별자치도립 제주합창단(지휘자 양은호)에서는 2017년 3월 30일 19:30분 제주아트센터에서 도내 각계각층의 합창단 6개팀 2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기획연주회(연합합창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평화의 섬 제주에서 함께해요” 주제로 펠릭스합창단, 관음자비량합창단, 한소리여성합창단, 제주체임버코랄, CBS아가페합창단, 도립제주합창단이 참여하여 “함께 걷는 길”외 12곡을 부르며 화합의 모습을 연출한다.

연주회에서는 합창단별 다양한 색채의 합창, 제주합창단의 수준 높은 합창과 마지막에는 대규모 연합 합창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의 도가니를 선사함으로 그 막을 내린다.

이번 연주회는 도내 합창단과 공감․소통의 장으로 “나”보다는“우리”를 강조하고, 배려와 존중으로 “함께하는 삶”을 음악을 통하여 시민들에게 문화의 향기가 스며들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제주합창단 관계자는 연주회를 준비하면서 합창단 간 실질적인 교류의 코를 트는 계기를 마련하였으며, 앞으로도 시민들 곁으로 한발 더 다가가는 도립제주합창단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또한 희망하는 시민들과 함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도 바라고 있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