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사람들이 점집을 찾는 이유는 여러 가지이다. 취업난, 경기 불황 등이 이어지면서 더 나은 미래를 알아보기 위해 용한 점집을 찾거나 인생사 중요한 결정이 있어 빨리 해결해야 할 사안이 있으면 소문난 용한점집을 찾게 된다. 실제로 어느 한 매체 설문조사의 결과에 따르면, 20대 이상의 성인 대부분이 중요한 결정이 있거나 고민이 있으면 유명한점집을 찾아가 해결책을 찾는다고 답했다.

하지만 유명한 점집이나 소문난 점집 등을 찾아다니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다. 믿을 만한 정보가 아니라면 실망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진짜 용한 점집을 찾고 있다면 객관적으로 신뢰도가 얼마나 되는지 잘 따져보는 것이 좋다.

수원의 한 유명한 점집으로 알려진 백호장군동자는 사주나 신점을 잘보는곳으로 지금까지 수많은 사람들의 앞날 예언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곳이다. 신통력이 뛰어나 강남 신촌 분당 수원 등 수도권뿐만 아닌 전국으로 소문들 듣고 찾아오는 이들로 항상 북새통을 이루는 점잘보는곳이며 그만큼 신의 능력이 날카롭고 예리하여 한번이라도 이곳을 찾아와서 취업운 금전운 자녀운 부부운 등 고민을 상담 받아본 사람들이라면 백호장군동자가 얼마나 정확하게 핵심을 짚어주는지를 알게 된다.

백호장군동자는 "힘든 일을 많이 겪는 사람은 막혔을 때 너무 고민하고 자기 비관적인데, 막힌 이유가 있다. 그게 오히려 전화위복이 될 수 있다. 그것만 머릿속에 기억한다면 지금의 시련이 긍정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이처럼, 사람이 살다보면 사람의 힘으로는 도저히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없는 일들이 있다. 이러한 일들을 가지고 무속신앙의 힘을 빌어 해결 한다면 시원한 해답과 치유가 가능할 것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