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불교공뉴스-기타종교] 대전작명소 전현준 원장이 ‘2017 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작명학 부문 대상을 2015년, 2016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대상은 대한민국의 역량과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는 인물·기업·기관에 시상한다.

전현준 원장은 대한민국성명학연구소 소장을 역임하고, 대전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와 ‘대한철학원 쪽집게운세예언의집’을 운영 중이며, 역학 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과 미국역학(동양철학)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현준원장은 특별한 작명기법인 행운을 부르는 좋은이름 작명법 ‘소리파워작명’을 특허청에 등록(등록번호 41-0350950호)했으며, 대전 작명소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 또한 특허청에 제41-0337082호로 등록되어 있는 작명전문업체다.

특히, 소중한 아기이름, 신생아작명과 이름을 개명하는 고객에게는 전현준 원장이 직접 분석하여 성명학 법칙에 맞는 이름을 5~8개를 선별한다.

그리고 작명비용 또한 착한 가격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대전·세종 뿐 아니라 천안, 서울, 논산에서도 고객들이 찾고 있다.

신생아 개명 작명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대전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는 작명, 개명 이외에도 궁합과 재물운, 사업운, 진로상담 등 폭넓은 분야에서 상담하고 있다. 출산택일을 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히 작명비용 20%를 할인 해주고 있다.

사주에 맞는 좋은 이름 신생아 작명, 개명, 작명을 원한다면 계룡 대전작명원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예약하면 이름명장 전현준 원장에게 직접 상담 및 작명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