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3월 특판 프로모션!보증금없는 렌터카 구입 가능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카에서 시세보다 저렴한 금액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3월 특판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젠카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에서는 보다 저렴하면서도 안전한 렌터카 이용을 위해 소비자 각 개인의 소비 환경에 맞는 자동차 선정부터 렌트 가격 비교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기렌트카는 자동차 구매에서 가장 큰 부담인 초기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 할부나 리스에 비하여 무보증장기렌트카 이용이 용이 하기 때문이다.

영업용 차량으로 분류 되는 장기렌트카는 자동차 구매 시 차량 값의 7%에 해당하는 취등록세와 매년 2번씩 납부해야하는 자동차세, 개인에 따라 차이가 많이 발생하는 보험료 등 장기렌트카를 사용한다면 월 대여료에 모두 포함되어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장기렌터카는 최소, 최대의 개월 수는 차이가 있지만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 이루어져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차량을 렌트사의 명의로 구입하여 대여하고 매월 그에 해당하는 임차료를 지급 받는 구조이며, 차량에 대한 유지관리, 사고 처리 등을 렌트카에서 모두 대행하기에 간편하다.

국내 롯데렌터카, AJ렌터카, SK렌터카는 렌트카 점유율의 과반수를 차지하고 있지만 높은 가격 때를 형성하고 있다. 물론 긴급출동과 대차 등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정 정비 업소가 많아 수리 시에 좀 더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모든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이러한 서비스를 필요로 하지 않기에 캐피탈사나 여행사가 제공하는 저렴한 가격대의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것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같은 차종이라 하여도 렌트사 마다 주력 차종이 다르기에 가격 차이가 발생하게 되는데, 일반 소비자가 수많은 장기렌트카 업체에게 전화 상담을 일일이 진행하기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게 된다. 시간이 돈이며 금인 시대에 이는 소모적인 일이고 손해이다.

그렇기에 요즘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를 통하여 장기렌트카를 계약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

아이젠카 가격비교사이트는 국내 장기렌트카를 서비스하는 업체들과 제휴관계를 맺고 전산을 제공받아 견적서를 뽑아 볼 수 있다. 각 업체들의 견적서를 모두 확인해 볼 수 있기에 최저가를 찾기 편하고 한번의 상담으로 동일한 조건의 가격비교를 할 수 있기에 객관적이며 편리하다. 차종, 모델, 옵션, 보증금, 선수금, 주행거리, 보험, 출고 지역 등의 조건이 모두 동일하여야 정확한 가격 비교를 진행할 수 있기에 전문 카매니저와 진행하는 것이 좋다.

현재 아이젠카의 2~3주 이내의 빠른 출고 및 특가판매가 가능한 차종은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IG, 싼타페, 투싼, EQ900, G80, k5, 올 뉴 k7, 올 뉴 카니발, 스포티지, 쏘렌토, SM6, Qm6 등이라고 한다. 아이젠카는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대구, 인천, 대전, 광주, 울산 등 어디서나 구입 상담을 요청하면 우수 카매니저들이 고객의 조건을 반영해 최저가 맞춤 견적 및 방문상담 계약하여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저신용장기렌트카, 개인장기렌트카및 차량리스, 리스차량,장기렌트카비용,,장기렌트카견적,장기렌트카장단점,법인차량리스및렌트, 수입자동차리스,오토리스,중고차구입및할부에대한 모든문의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에서 상담이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