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제천시] 제천시체육회는 3일 하나웨딩홀에서 이사회 임원 및 대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정기 이사회 및 대의원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이사회와 총회에서는 지난해 사업결과 및 세입세출결산(안), 2017년 사업계획 보고, 회원단체 가입의 건, 임원 선임의 건, 임원 구성의 건 등 체육회 운영 발전에 필요한 안건에 대해 논의하였다.

특히 올해 ‘한방도시 제천에서 솟아나는 충북의 힘’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천에서 개최되는 제56회 충북도민체육대회의 준비사항과 추진계획을 설명하고, 종목별 협회 및 기관단체와의 협업을 통한 빈틈없는 사전 준비로 종합 2위 달성 및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힘을 모을 것을 결의하였다.

또한 참석자들은 도민체육대회가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직전에 실시된다는 데에 큰 의미를 부여하여 도민체전의 성공이 곧 엑스포의 성패를 좌우할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한다는 것에 인식을 같이 하였다.

이를 위해 이번 도민체전은 제천을 찾는 각 시군 방문객에게 14만 제천시민의 화합되고 단결된 모습을 보여 엑스포와 더 나아가 제천시민의 역량을 홍보하는 자리가 되어야할 것으로 의견을 모았다.

한편 도민체육대회 개최로 새로운 도약의 계기를 마련한 제천시체육회는 앞으로 선진체육문화 도입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전문체육과 생활체육의 조화를 통해 제천체육을 한 단계 발전시킨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