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서울 송파구 방이동 마사지소재 잠실마사지 업체 '올리브나무'의 경영 철칙은 '청결'이다. 언제나 깨끗한 위생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고객 만족의 첫 걸음이라는 점을 인지하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업체 매장에 들어서면 세련되고 아늑한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과 더불어 정갈하게 자리한 시설물들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이는 마사지를 받으러 오는 고객들이 커다란 만족도를 얻게 되는 첫 번째 요소인 셈이다.

업체는 호텔식 마사지 전문 업체로 경락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스포츠마사지, 발마사지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국가공인자격증을 발급 받은 정식 선생님들이 상주하고 있어 전문적인 송파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받아볼 수 있다.

선생님들은 10년 이상 경력을 갖춘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어 고객 개인별 효과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경험이 풍부한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 체형 별 적합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선보여 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로그램 별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하고 있을 뿐 아니라 고객을 위한 간식 제공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위생, 청결을 우선적으로 취급하는 마사지 업체답게 매일 철저하게 소독을 시행하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특히 수건 등의 용품들을 주기적으로 세탁하여 청결을 유지하고 있다. 마사지 용품에 대한 재사용을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있어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업체의 미려한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은 고객들이 1시간 이상 머물러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매력 포인트다. 특히 매장 내부 자체가 탁 트여 있어 고객들이 답답함을 느끼지 않도록 배려하고 있다. 덕분에 데이트코스 차 방문하는 커플 고객 외에 단체 마사지 고객들을 유연하게 수용할 수 있다.

업체는 단골 고객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는 수시로 진행하는 업체만의 특별 이벤트 혜택 때문. 고객들을 위한 여러 할인 이벤트 및 프로그램 패키지 이벤트를 상시적으로 실시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것이다.

업체 관계자는 "단순히 마사지를 받고 가는 업체란 이미지에서 벗어나 다양한 분야에서 골고루 만족도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무엇보다도 청결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만큼 위생에 신경을 쓰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