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대전교육] 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박노일) 부설 산성도서관은 오는 2월 22일(수)부터 2월 27일(월)까지 유아·어린이의 독서습관 형성 및 도서관 이용 생활화를 위한 2017년도 상반기 「신나는 도서관 나들이」 참여 기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3월 6일(월)부터 7월 7일(금)까지 총 70회로, 어린이집과 유치원, 초등학교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매주 월, 수 ~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과정으로 운영하며, 아이들의 눈높이를 고려한 쉽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특히, 지난 해 큰 호응을 얻었던‘책 읽어주기’를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활동 주제를 「그림책」으로 선정하여 참여 어린이들에게 책이 주는 즐거움과 더불어 상상력·창의성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운영 할 계획이다.

아울러 산성도서관의 「신나는 도서관 나들이」 참여를 원하는 어린이집, 유치원과 초등학교는 오는 2월 22일(수) 10:00부터 대전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 ‘산성도서관-독서마당-독서문화강좌’메뉴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모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http://www.djsecc.or.kr)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산성도서관(☎ 220-0713)으로 전화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