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사회적으로 성생활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면서 이쁜이수술, 소음순수술, 양귀비수술 등과 같은 질성형수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와 같은 관심이 증가하는 이유 중 하나는 그만큼 성생활이 부부관계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성들은 출산, 임신 그리고 잦은 성관계, 나이 등의 이유로 질 벽이 이완되고 점점 탄력을 잃고 늘어지게 된다. 이 같은 경우 질이 밑으로 쳐지게 되면 외관상 보기도 좋지 않을뿐더러 자신감이 떨어지고 성적으로 만족감 역시 줄어들기 때문에 부부관계에 있어 성생활의 횟수가 자연스럽게 줄어들게 된다.

전문가들은 이쁜이수술, 소음순수술 등의 질축소수술은 단순히 성적 만족감이나 자신감 증가의 효과뿐 아니라 염증으로부터 보호하는 기능이 있다고 설명한다.

더불어 요실금 증상 역시 완화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기능적인 효과와 함께 심미적인 효과 그리고 위생적으로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최근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 원장은 “질이 늘어지게 되면 성관계 시 남성의 성기가 자궁경부를 지속적으로 자극하게 되고 이 때문에 경부염이 올 수 있는데 이쁜이수술을 통해 예방하는 효과와 함께 방광염, 질염 등도 어느 정도 보호가 가능하다”며 “이쁜이수술 방법후기, 소음순수술 후기 등만 보고 수술을 결정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병원 혹은 수술을 집도하는 의사마다 이름은 같아도 이쁜이수술방법 등은 차이가 나기 때문에 사전에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신중히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심상인 원장은 “또한 소음순수술비용, 이쁜이수술비용들을 보면 비용이 비싸다고 해서 반드시 수술 효과와 비례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사전에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질성형수술을 찾는 것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병원을 통해 수술을 받는 것이 좋다”며 “첨단기기를 통한 고객에게 맞는 정확한 진단과 만족도 높은 의료서비스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한사랑산부인과를 찾아주는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그런 수술을 할 수 있게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