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계룡시]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20일 계룡예술의 전당에서 오는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열릴 예정인 제69회 충남도민체육대회에서 상위권 입상을 위한 종목별 전략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최홍묵 시장을 비롯한 체육회 임원진과 종목별 가맹단체장, 경기이사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9회 도민체육대회 출전에 대비한 종목별 참가계획 및 강화훈련 계획과 경기력 향상을 위한 세부전략이 보고됐다.

시는 그동안의 성적과 전력분석을 통해 종합 목표순위와 점수를 계획하고 종합순위 상위권 달성을 위한 종목별 세부전략 마련을 통해 지난 해 종합 12위에서 올해는 종합 5위를 목표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고 밝혔다.

최홍묵 시장은 “시 개청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큰 대회인 만큼 한자리수 성적 달성을 위한 시민 모두의 적극적인 참여와 함께 개최지 이점의 시너지를 발판으로 종목별 전력강화에 힘써 줄 것”을 주문했다.

특히 “체육을 통한 시민 화합의 계기를 마련하는 등 도민체육대회 개최지 시민으로서의 자긍심과 자신감이 고취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준비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제69회 충남도민체육대회는 오는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계룡시 종합운동장 등 24개 보조경기장에서 선수‧임원, 관람객 등 57,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계룡의 힘 화합으로! 충남의 꿈 열정으로!」라는 구호아래 뜨겁게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