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1일 11시 11분 11초

 

 

 

 

 

 

 

 

 

 

[불교공뉴스-사회]중매사찰 한국불교 태고종 옥천 대성사(주지 혜철스님)는 11일 (일요일) 오전 10시 선남선녀 만남 “짝 찾기 의 날” 3 : 3 소그룹 미팅 행사를 갖는다.

선남선녀 회원들은 부처님 전에 인연 맺기를 발원하는 발원문 낭독과 함께 남녀 3명씩 둘러앉아 서로를 소개하고 자기의 이상형을 찾게 된다.

이날 법회는 2005년부터 2011년 까지 운영자로 봉사한 회원들을 초청하여 위로하고 결혼하여 아이를 낳은 회원들에게 (주)영주얼리 대표 이영철씨는 6만원 상당의 귀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영주얼리 이 대표는 매주 일요일 탄생하는 커플들에게 귀걸이 선물을 계속 지원하겠다고 밝히고, 결혼하는 회원들에게 결혼예물 비용을 대폭 할인하여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법회를 마치고 대웅전에서 회원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참여하는 짝 찾기 이벤트는 대성사 인연 맺기 법회에서 처음 만나 결혼에 성공한 통기타 가수 이용열씨의 사회로 선남선녀회원들이 서로에게 장미꽃을 선물하고 흥겨운 노래와 함께 만남법회 분위기가 고조된다.

대전 여행사모(회장 김영섭) 회원들은 대성사 선남선녀들의 만남을 돕기 위해 매월 셋째 주 일요일 대성사를 방문해 색소폰 연주를 해주고 만남분위기를 고조시킨다.혜철스님은 지난 9월19일 kbs 아침마당에 중매달인으로 출연이후 회원들의 너무 많이 등록되어 매주 일요일 오전10시에 봉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대성사는 2012년 1월부터 “마음 나눔 싱글템플” 선남선녀 인연 맺기 매칭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회원들의 만남을 활성화하기위해 11월 20일 부터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온라인 이상형 검색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정한 업체에 개인정보를 제공하는데 동의를 받는다고 밝혔다.

회원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다음카페 대성사( http://cafe.daum.net/dasungsa), 옥천 대성사 홈페이지( http://www.dss.or.kr)가입과 여권용 사진 1매, 100일 기도비 10만원을 지참하고 일요일 오전10시 대성사 종무소를 방문하여 회원카드를 작성하면 된다.

<방송출연>KBS(아침마당 2회, 감성매거진, vj 특공대, 지금충북은, 충청네트워크, 8시뉴스타임, 세상의 아침), CJB (뉴스파노라마, 연꽃향기), MBC (화재집중, 무한지대 큐, 손석희의 시선집중, 김미화 세계는 그리고 우리는), SBS(박상원 그것이 알고 싶다, 꾸러기 탐험), YTN (인연맺기 특집), HCN (효편지 인연맺기) , 불교TV(아름다운사람들), BBS불교방송 (특별대담 만남), TJB(오행오감), 평화방송(열린세상 오늘 이상도입니다),아리랑 TV 방송 50여회

<신문보도>불교공뉴스, 현대불교신문, 불교신문, 한국불교신문, 불교포커스, 불교닷컴, 주간불교, 금강불교, 밀교신문, 연합뉴스, 뉴시스, 조선일보, 동아일보, 서울신문, 한겨레신문, 세계일보, 충청투데이, 충북일보, 충청매일, 중부매일, 충청타임즈, 동양일보, 충청일보, 중앙일보,등 500회 이상 취재보도
<블로그 뉴스>◈.불교공뉴스 ☞ 불교공뉴스 네이버 블로그(단체 및 개인), 불교공뉴스 조선일보 블로그, 불교공뉴스 다음 블로그(단체 및 개인), 불교공뉴스 동아일보 블로그(단체 및 개인), 불교공뉴스 중앙일보 블로그, 불교공뉴스 네이트 블로그, 불교공뉴스 연합뉴스 블로그, 불교공뉴스 야후 블로그 운영을 통해 빠른 뉴스를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