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최근 취업 문제부터 이성문제, 자녀문제, 직장문제, 투자문제, 사업문제, 금전문제, 이직문제, 이사문제, 신굿, 내림굿, 빙의, 부적 등 수많은 걱정거리를 해소하기 위해 용한 점집을 찾는 이들이 적지 않다.

또한 우리가 사는 세상에는 남녀노소나 직업, 종교를 불문하고 신비로운 일을 겪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 경우에도 믿을 만한 용한 점집을 찾으면 생각보다 쉽게 문제가 해결되기도 한다.

예컨대 자살이나 자신의 노력이나 상환과 관계 없이 일어나는 불의의 사고, 하는 일마다 이유 없이 잘 안 되는 사람들, 갖가지 질병들, 불치병, 희귀병, 이해할 수 없는 정신병, 이혼, 가정파탄, 사업실패, 시업 실패, 취직 실패 등이 이에 속한다.

하지만 유명한 점집이나 용한점집 소문난점집 등을 찾아다니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다. 믿을 만한 정보가 아니라면 실망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진짜 용한 점집을 찾고 있다면 객관적으로 신뢰도가 얼마나 되는지 잘 따져보는 것이 좋다.

경기도 안양에 위치하고 있는 삼성궁은 신점잘보는곳 유명한점집으로 전평이난 곳 중 하나이다. 삼성궁은 "신점은 단순히 자신의 과거를 읽어 내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일어날 일을 미리 대비할 수 있는 조언자로서의 역할을 한다. 하지만 좋은 길로 나아가려면 조언에 따른 올바른 행동이 뒷받침 되어야 하고, 스스로도 나쁜 운에서 벗어나기 위해 적잖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말한다.

사주부터 시작해 운세 궁합 사업운 애정운 직장운 승진운 시험운 합격운 부적 이사날짜 등에 대한 결정을 해야 할 때나 남들에게 털어 놓을 수 없는 다양한 인생의 고민들도 편안하게 얘기할 수 있고, 전화상담만으로도 직접 눈 앞에서 보고 있는 듯한 상담으로 삼성궁은 신뢰도 높은 점사를 보여주기로 유명하다.

신점 잘 보는 점집, 유명한 만큼 운세풀이와 사주풀이는 물론이고 궁합, 사업운, 매매운, 직장운, 성공운, 합격운, 연애운, 재물운, 사업운, 투자운, 출세운 등에서 특히 좋은 점괘를 보여주며, 사업가나 전문인, 정치인 등 고위층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다.

삼성궁은 안양을 비롯해 성남 분당 판교 수원 용인 수지 등지에서 찾는 이들이 많으며,서울은 물론 인천 대전 울산 광주 여수 대구 부산 등 전국지방에서 찾는 이들도 많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