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몰아치는 한파 속에서 오늘도 취업을 하기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취업준비생들이 존재한다. 성인이 된 시점에 부모님께 손 벌리기도 부끄럽고 본인 스스로 일자리를 잡아보려고 하지만 현 경제 상황에서 쉽지 않은 일이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최근 무직자대출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는 통계이다. 그 중 인기상품을 뽑자면 저축은행무직자대출과 여성무직자대출 그리고 무직자소액대출, 대학생대출, 2금융권무직자대출 등을 뽑을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불법업체들의 무직자 인터넷대출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 피해를 입고 있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이런 불법업체의 특징은 정식 등록절차를 거치지 않은 무허가 회사이고 무직자대출 가능한곳을 찾는 이들에게 무조건 신용대출이 된다는 감언이설로 고객을 현혹한 뒤 불법수수료편취, 과다조회, 개인정보유출 등 의 피해를 입히고 있다.

이런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업체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무직자대출 정식업체인 “비타민론”은 투명한 경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고객 개개인의 상황에서 최적의 이자를 받아볼 수 있도록 “최저금리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금융사 최적화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그로인해 대출을 받으려는 이들 사이에서 ‘무직자대출 쉬운 곳’이라는 소문을 타고 있다. 이미 대출을 이용 중인 고객들도 추가대출을 받기 위해 문의를 하거나 혹은 대환대출에 대한 문의도 줄을 잇는다. 자신의 대출조건을 확인하고 싶다면 무료로 제공 되고 있는 대출상담을 이용해 볼 수 있다.

“비타민론”은 상담부터 대출 실행까지 모든 절차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