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고양시]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원장 양유길, 이하 진흥원)은 2월 10일 빛마루 세미나실에서 2017년 기업지원사업 통합 설명회를 개최했다.

설명회에는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 코트라 IT 사업단, 경기테크노파크 등의 기관과 고양시 기업 대표 및 임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설명회에서는 고양시, 경기도 기업지원기관,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 등이 각 기관에서 추진하는 사업의 세부 내용과 추진 일정 등을 기업에 공유했다. 또한 설명회에 참석한 기관은 별도로 마련된 상담코너에서 기업들의 질문 및 애로사항을 1:1로 직접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설명회에 참석한 기업인들은 “여러 기관의 사업설명회를 다니기 어려운 상황에, 여러 기관의 발표를 이번 설명회에서 한 번에 들을 수 있어 시간이 절약되었다.”고 말했으며, “단순히 지원 사업 뿐 아니라 저작권과 일자리 관련 기관의 정보도 알 수 있어 좋았다.” 며 이번 설명회에 만족을 나타냈다.

진흥원 양유길 원장은 “우리 원은 고양시의 산업ㆍ경제 발전과 기업육성을 위하여, 지역에 필요한 산업정책 연구 및 기업 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기관”이라고 소개하며 “기업들이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