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국내외 할 것 없이 경제불황은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 치솟는 물가를 월급은 따라가지 못하고 있고 많은 직장인들은 허리 휘는 가계경제에 한숨만 늘어갈 뿐이다. 이를 대변하듯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면책 등을 신청하는 수가 매년 늘어 난다는 보도는 결코 과하지 않은 듯하다.

그러나 이들은 채무 조정을 받아 채무에서 벗어나더라도 최저생계비로 생활을 해야 하기 때문에 변제기간 중에 질병에 시달리거나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할 경우에 일반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을 수 없기에 과도한 이자를 요구하는 사채 및 불법대부업체 등에 손을 벌리게 되어 더 큰 수렁에 빠지는 경우가 많아 이들의 고충을 이해한 개인회생자대출, 신용회복자대출, 개인파산면책자대출 등이 인기를 얻는 것은 당연한 것인지도 모른다.

이중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의 힐링모아의 관계자는 “개인회생자대출이나 신용회복대출이 필요한 사람들은 대출이 필요할 경우에 시중 은행권의 대출이 어렵기에 사채 또는 불법대부업체에 내몰리게 되어 더 큰 피해자가 되기 쉬운데 그나마 대부업체의 개인회생자대출상품을 받으려면 인터넷등을 통하여 정확한 정보를 수집하고 믿을만한 업체를 선택하는 것은 굉장히 중요하고 또 조건에 맞추어 저축은행에서 저금리 대환 상품도 있으니 필요한 상품을 먼저 알아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세람저축은행개인회생자대출가능한곳인 힐링모아는 개인회생의 대출에도 여러 가지 상품이 나뉘어져 있는데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부터 개인회생개시결정자대출 그리고 인가후에 받을 수 있는 개인회생인가후대출 상품이 있다고 하며 개인회생추가대출도 있다고 전한다.

변제기간 초기에는 개인회생대출을 대부업체를 통하여 받을 수 가 있지만 저축은행의 개인회생대출상품은 개인회생대출자격의 조건을 충족한다면 대부 업 대출을 개인회생저축은행대환대출 혹은 개인회생저축은행통합대출로 받아 금리를 갈아 탈 수 있다고 한다.

개인회생대출자격으로는 소득이 증빙이 되면 가능한 개인회생직장인대출, 개인회생사업자대출, 개인회생프리랜서대출등 소득이 확실히 증빙이 되어야 하고 개인회생대출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개인회생대출추가대출도 가능하니 불법 업체나 고금리 업체를 사용할 이유가 없다.

또한 직종별로 개인회생공무원대출, 개인회생교직원대출, 개인회생전문직대출, 개인회생프리랜서대출, 개인회생 사업자대출로 개인회생대출잘하는곳등 직종별 다양화된 상품으로 안내 받을 수 있고 힐링 모아 에서는 자동차 담보대출까지 진행하고 있어 부족한 부분을 저축은행대출로 안전하고 빠르게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한다.

각종 매체에서 힐링론이라는 상품을 검색하여 힐링모아의 홈페이지를 방문할수 있다 하고 빠른 유선 상담과 카카오톡 상담도 가능하다 하니 바쁜 현대인에 맞춤 컨설팅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