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충북교육] 충청북도중앙도서관(관장 김규완)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독서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봄방학 독서특강’ 참여자를 2월 9일부터 17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봄방학 독서특강은 ▲(2.21)꿈★소원을 말해봐! ▲(2.22)책 읽고 와플 만들기 ▲(2.23)동화책 속 전래놀이 ▲(2.13~24) 2017. 북킷리스트 ▲(2.21~24)봄방학, 도서관 시네마 등 5개 과정 총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꿈★소원을 말해봐!」는 자신의 꿈을 그림으로 그려 꿈을 구체화시키고 친구끼리 서로의 꿈을 응원해주며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책 읽고 와플 만들기」는 ‘도대체 누가 와플을 먹은걸까?’라는 책을 읽고 와플을 만들어 보는 독후활동으로 도서관에 대한 즐겁고 유쾌한 이미지를 아이들에게 심어주어 도서관을 가까이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동화 책 속 전래놀이」는 책으로만 읽던 놀이들을 직접 체험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봄방학, 도서관 시네마」는 도서관이 제공하는 팝콘을 먹으며 우수 영화를 보는 것으로 벌써부터 아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외에 「2017. 북킷리스트」는 ‘올해 읽고 싶은 책’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이다.

모든 강좌의 수강료는 무료이며 충청북도중앙도서관 누리집(www.cbjalib.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267-4591)로 문의하거나 누리집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