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세람저축은행 대출모집법인 ㈜힐링모아는 저축은행중앙회[등록번호1-325-2645] 등록업체로 안심 상담대출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개인회생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신용회복자대출 등 특화된 상품으로 채무조정자들을 위해 대출을 진행하고 있다. 채무조정자의 경우 매월 변제금을 납입하며 진행을 하지만 시중 은행에서는 신용정보 때문에 대출이 어렵고 그나마 대출이 필요한 경우에는 울며 겨자 먹기로 연27.9%의 고금리 대부업 대출 상품의 개인회생대출, 파산면책대출, 신용회복대출을 사용할 수 밖에 없다.

개인회생자대출가능한곳이나 개인회생대출잘하는곳등을 찾아본다면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인가대출, 저축은행개인회생대출등 많은 상품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의 많은 상품도 있지만 또한 신용회복대출, 파산 면책대출 등 또 다른 채무조정자를 위한 상품들도 많이 알려져 있다. 이런 많은 상품들이 있지만 누구나 원하는 낮은 이자의 상품이 무엇인지 알 수가 없고 또한 본인에 맞는 최적의 대출이 어떤 것인지 실질적으로 알지 못해 좀 더 낮은 금리의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알지 못하고 높은 금리의 대출상품을 사용하는 안타까운 경우가 많다. 이러한 대출신청자들을 위해 세람저축은행의 대출 모집법인업체인 (주)힐링모아는 상품의 설명과 본인에 맞는 신용 컨설팅을 통하여 개인회생대출 뿐 아니라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등을 홈페이지와 블로그 및 여러 SNS로도 소개하고 있다.

개인회생대출의 상품의 세분화로는 공무원개인회생대출, 대기업직장인회생대출, 교사회생대출등 전문직회생대출상품 안내가 가능하고 소득이 확인되면 세람저축은행 24.9%의 금리는 대부업27.9% 금리보다 약 3% 낮은 금리로 소개를 하고 있고 또한 성실 변제자에 한해 19.9%의 상품도 판매한다 하니 1:1상담을 통하여 무료 컨설팅도 받으며 빠른 업무 처리를 위해 상담을 진행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그 외 힐링모아 에서는 여성대출, 직장인대출 등 신용상품들을 운영하며 문의 자에 맞는 각자의 다양한 특성을 확인하여 일대일 맞춤형 상담으로 본인에게 적절한 대출 상품을 설명하고 알려주고 있고, 또한 개인회생자대출의 경우에도 특성화되고 차별화된 상품을 통하여 승인율을 높이는 방법으로 교사개인회생대출, 공무원개인회생대출, 소방공무원대출 등 직업별 대출 상품과 개인회생중 일지라도 상장기업의 대기업개인회생대출뿐 아니라 일반 직장인개인회생대출, 사업자개인회생대출까지까지도 모든 것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상황은 무료상담도 가능하다.

간단한 상담으로 채무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하는 부분이 있으니 간단한 상담으로 친절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