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얼굴과 마찬가지로 체형에 대한 기준도 시대가 변함에 따라 자연스레 변화하기 마련이다.

예전에는 슬림하고 마른 몸매가 인기를 끌었다면, 최근에는 탄탄하고 볼륨감 있는 S라인이 미의 기준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렇듯 요즘은 얼굴뿐만 아니라 체형에 대한 콤플렉스도 성형을 통해 개선하는 시대이다. 특히 가슴의 볼륨감이 부족한 경우 가슴성형을 통해 이를 개선할 수 있으며, 많은 여성들의 로망인 S라인 몸매를 만들 수 있다.

그래서인지 최근 들어 가슴성형잘하는병원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아무래도 가슴수술을 고려 중이라면 후기나 가격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하지만 가슴성형수술을 알아볼 때에는 저렴한 비용에만 집착할 것이 아니라 다른 여러 가지 사항들을 좀 더 세심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그 이유는 바로 가슴확대수술은 다른 성형에 비해 수술 후 만족감이 높은 편에 속하지만, 경험과 실력이 부족한 전문의에게 받게 되면 가슴성형 후 통증이 지나치거나 흉터가 심하게 남는 등 불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또한 가슴수술을 계획 중이라면 성형외과 전문의와 유방외과 전문의의 협진시스템으로 수술이 이루어지고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 이유는 수술 전 초음파 검사를 통해 흉곽구조와 가슴구조를 면밀히 분석하여 정확한 진단이 나올 수 있으며, 수술 후에도 초음파 검사를 통해 가슴상태와 보형물 검진을 실시하여 보다 안전하게 아름다운 가슴을 오래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빈약한 가슴에 볼륨감을 더해줄 수 있는 방법인 가슴수술은 보형물을 삽입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반드시 가슴성형수술 전 보형물과 관련된 내용을 확인해보아야 한다.

정품보형물을 사용하고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으며, 가슴확대수술 후 시리얼넘버가 적힌 정품인증카드를 발급해주는지까지 알아보는 것이 좋다.

우리성형외과 강민혁 원장은 “가슴성형은 절개법마다 각각의 장단점이 있으며, 기존에 가슴 조직이 어느 정도인지에 따라서 보형물의 위치도 달라지기 마련이다. 그렇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원래 자기 가슴 같은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정교하고 섬세한 진행으로 안정적인 가슴라인을 만들 수 있는 전문의에게 충분하게 상담 받은 뒤,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