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여성에게 출산은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출산을 통해 새로운 생명이 출발을 하는 것 뿐만 아니라,여성에게도 엄마로서의 제2의 인생을 출발하는 시발점이 된다. 그런데 이러한 출산과정을 겪으면서 적지 않은 여성들이 출산의 고통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민을 갖게 된다.

출산 과정에서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고 출혈이 발생하기 때문에 출산 후 건강에 문제가 찾아오기 쉽다. 또 출산 후 질이 넓어지고 골반근육의 탄력도가 떨어지면서 부부관계에 지장이 생기기도 해 많은 여성들이 질성형수술(일명 이쁘니수술, 예쁜이수술, 지렁이수술, 황후수술, 후방질원개수술)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원장은 “여성의 축복인 출산을 기점으로 부부관계도 소원해지고, 불편한 증상들이 생겨서 수술을 받으러 오는 분들이 많다”며 “최근 새로운 수술방법들이 많아짐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수술방법을 선택해야 후회 없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고 전했다.

질성형수술은 출산 경험이 없는 미혼 여성이라도 선천적으로 질 이완이 있거나, 출산 후에 질 이완이 생긴 여성 모두 수술을 받을 수 있는 수술로, 수술 방법에 따라 효과가 분명하게 차이가 난다. 하지만 질성형수술 시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바로 개인상태에 맞는 정확한 수술을 받아야 된다는 것.

3차원 입체질성형수술은 늘어나있는 질을 축소시켜주는 질 축소수술과 약하거나 파열된 질 근육을 강화 시켜주는 골반근육 강화수술, 자극 없는 질 점막에 돌기를 만들어 주는 질 점막 돌기 수술을 질후벽과 질전벽에 동시에 수술하는 이쁜이수술의 발전된 단계로 질이완을 교정해주고 방광탈출이나 자궁탈출(자궁하수), 직장류류가 동반된 경우에도 만족할만한 성과를 나타낼 수 있으며 질에서 바람빠지는 소리(질방귀, 질음)도 개선 가능하며 남녀 모두의 성감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원장은 “부작용 등 역효과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수술을 받고자 하는 경우, 수술이유를 명확하게 하고 산부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수술 받는 것이 중요하며 수술비용만을 따지지 말고 수술경력과 수술전후사진 비교가 가능한지, 수술후기 등 만족도는 얼마나 높은 편인지를 꼼꼼히 살펴 이쁜이수술전문병원 에서 수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평상시 소음순 비대나 소음순비대칭으로 인한 고민을 하고 있는 여성이라면 이쁜이수술과 동시에 소음순수술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