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안동시] 안동수요회(회장 안동시장 권영세)에서는 1월 19일(목) 오후 2시 안동시청 대회의실에서 20여 명의 지역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상임위원회 회의를 개최한다.

이번 회의에서는 설 명절을 앞두고 회원 기관의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홍보와 상호협조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지역발전과 수요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 교환의 시간을 갖는다.

주요 안건으로 안동시는 설 연휴 종합대책 추진 홍보와 설맞이 전통시장 활성화 추진을 위한 온누리 상품권 구매와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4월에 개최되는 제19회 경북 장애인체육대회와 제57회 안동시민체육대회에 지역 기관․단체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한다.

또한, 안동병원은 ‘안동병원 임상시험센터 식품의약품안전처 지정’에 대해 홍보하고 경상북도교육연구원에서는 ‘교육정보화연구대회 10년 연속 전국 최다 입상’, ‘제47회 전국교육자료전 우수 기관 표창’ 등 주요성과를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회의에 참석한 상임위원들은 회의를 마친 후 설 명절 연휴에도 고향을 찾지 못하고 치안질서 확립 및 국토방위에 매진하고 있는 안동경찰서 의경들과 향토부대인 육군 제3260부대를 방문해 장병들을 위로 격려하고 위문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