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예전과 지금의 성은 한편으로 많은 차이가 있다 생각되는 것 중에 하나가 연인간의 잠자리는 당연히 가져봐야 한다 생각한다는 것이다. 잠자리에서의 능력 또한 교제 및 결혼에 중요한 요소로 생각하기 때문인데, 보통 연인사이에 있어 연인과 잠자리를 갖기 싫어하는 남성은 없을 것이다. 허나 성기능, 혹은 성기에 문제가 있다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특히나 최근 남성 사이에서 큰 관심사로 대두되고 있는 음경의 크기는 더더욱 그럴 것이, 작은 크기로 상대여성에게 만족감을 주지 못했다면 여성은 물론, 남성 본인도 실망스럽기 그지 없는 상황이 발생하곤 한다. 더 큰 문제는 한번의 이러한 경험이 앞으로 생활하는데 있어 자신감에 끼치는 영향이 문제인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크기를 키우기 위한 음경확대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지금, 보다 간편하고 적은 비용만을 투자하여 좋은 효과를 누리고 싶어하는 남성들이 많다. 하지만 음경 또한 본인의 신체 일부 중 하나이기 때문에 소중히 생각한다면 현재 크기 및 상태, 함몰도의 정도, 발기력 정도, 체형과 비만의 정도 등을 따져 본인에게 알맞은 방법을 통해 안전한 음경확대를 진행해야 한다. 무조건 적은 비용만을 투자하는 방법을 찾는다던지, 가장 크게만을 고집한다던지 하는 것은 비뇨기과에서 진행되는 음경확대와는 취지가 다르다.

그럼, 비뇨기과에서 진행되는 음경확대 방법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

먼저 최근 많은 남성들로부터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대체진피를 통한 음경확대는 본인에게 맞는 대체진피를 이식함으로써 확대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으로 그 때 상태에 따라서는 여러장의 진피를 함께 이식해 더 뛰어난 확대효과를 볼 수도 있으며, 단순히 크기만 키우는 것이 아닌 외형까지도 자연스럽게 잡아주어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더군다나 인간의 생체조직과 잘 융합되고 거부반응이 적은 재료를 사용함으로 부작용이 적어 수술 후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아무래도 현대사회에 있어서는 바쁜 생활로 인해 간편함을 추구하는 추세이다보니 음경확대에 있어서도 간편함을 찾는 남성들이 많은 편이다.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 있고, 간편하게 확대효과를 보고자 하는 경우에는 필러를 주입함으로 음경확대효과를 볼 수 있는데. 시술시간이 약 10분 정도 밖에 되지 않으며, 일상생활을 하는데 있어서도 큰 어려움이 없다. 간단한 시술이라는 장점이 있지만서도 일정한 양으로 적정 범위 내에서 형태를 잡아주면서 주입해야 하기에 수술보다 더 섬세한 기술이 필요하다.

사실 비뇨기과에서 진행되는 음경확대는 정확하게 상태를 파악하고 진행이 되는지라 부작용 같은 차후 문제에 대해 걱정이 적지만, 최근 불법적으로 시행되는 음경확대들도 많은지라 위험에 처하는 남성들이 생각보다 많은 실정이다. 특히나 바세린 주입을 통한 음경확대효과를 보고자 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오히려 비뇨기과에서는 바세린을 제거하는 수술을 진행할 정도로 좋지 못하다. 바세린 주입은 음경의 혈액순환을 방해함으로써 조직이 죽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성기능장애를 일으키는 경우도 있어 마음 조차도 먹지 않는 것이 좋다.

전문의를 통한 자연스럽고 정확한 확대효과는 만족스럽고 안전한 길로의 동반자가 될것이며, 당신의 위축된 자신감을 되찾는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데에 있어 의심의 여지가 없다.

<유로진비뇨기과의원 최낙영 원장>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