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LG전자 공식 직영점 렌탈넷에서는 퓨리케어 정수기의 대표 모델인 WD500AS, WD500AW 제품에 한하여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접수를 받아 2월 7일 설치분에 한하여 렌탈료 2개월 면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월 렌탈료 면제 이벤트가 지원되는 대표 상품은 LG전자의 신제품 ‘퓨리케어 냉온 정수기’다. 퓨리케어 정수기는 물 온도와 양을 조절하는 기능과 180도 각도로 움직이는 ‘회전 스윙탭’, 필터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 ‘청정 램프 시스템’등 편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퓨리케어 정수기는 물탱크가 없는 직수 타입을 적용하여, 수돗물을 바로 걸러 냉, 온수를 공급하며 인버터 컴프레셔 내장으로 전력 소모를 줄일 수 있다. 3개월에 한번씩 방문하여 진행되는 ‘전기 분해 살균’은 최소 15분~30분 동안 전기로 물이 다니는 모든 곳을 살균한다.

새롭게 출시된 엘지 퓨리케어 ALL슬림 냉온정수기(WD500AS, WD500AW)와 냉정수기(WD300AS, WD300AW)는 렌탈 시 월 5,000원이 특별 할인 적용되는 제품이고 설치비 및 등록비는 면제된다. 1월 말까지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결합 신청 시 최대 68만 4천원(36개월 약정) 할인이 지원된다.

렌탈넷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고품질 정수기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렌탈넷은 이와 함께 사은품으로 물걸레청소기, 침구청소기, 유팡 젖병 소독기, 드롱기 에스프레스 커피머신 이외에 18가지 대박 사은품과 홍두깨 무선청소기 등 2가지 추가사은품도 선택 증정한다.

자세한 문의는 ‘렌탈넷’ 검색 후 해당 전문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