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은 성탄절인 25일 예수님 탄생의 의미를 되새기는 예배를 드렸다. 

신천지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은 과천교회(총회본부)에서 진행한 이날 성탄예배에서 ‘예수님 탄생 의미와 오늘날 신앙인이 가져야 할 믿음’을 주제로 설교했다.

이 총회장은 이날 설교에서 구약성경과 사복음서를 통해 하나님의 약속을 따라 탄생하신 예수님과 예수님의 사역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진정한 예수님 탄생 기념은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목적과 신앙인에게 주신 약속이 무엇인지 분명히 깨달아 지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총회장은 “하나님은 죄를 해결하고 인간을 구원하시고자 이 땅에 독생자 예수님을 보내셨다. 이스라엘 백성은 모세율법은 믿었지만 구약 선지자들의 예언을 알지 못해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했다”고 지적한 뒤 “오늘날 신앙인들도 예수님은 믿지만 약속하신 재림에 대해선 관심도 없고 알지도 못한다”고 말했다.

이어 신약성경의 마지막 예언이 이루어져야 예수님께서 이루시고자 한 최종목적이 이루어지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 예언과 그 이루어지는 실상을 깨달아 믿는 것이야 말로 오늘날 성탄을 기념하는 참 신앙인의 자세라고 설명했다.

이 총회장은 “약속은 예수님께서 이루시는 것이다. 신앙인이라면 신천지예수교회가 요한계시록 성취를거할 때 무조건 이단이라고 할 것이 아니라 사실인지 아닌지 한번 확인을 해봐야 한다”고 호소했다.

이 총회장은 마지막으로 “우리를 위해 피흘려주신 예수님께 감사하며 바른 성경말씀으로 많은 사람들을우쳐주는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자”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