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서울시]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설레이는 마음으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주말이 포함되어 황금연휴라 더더욱 기대된다. 언제나 그랬듯이 크리스마스에는 강남, 명동, 신사 등 특히 사람이 많은 곳은 보다 더 복잡할 것으로 예상되어진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서울근교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로 적합한 ‘소리소빌리지‘ 에 많은 인파들이 관심을 보일 것이다.아직 연인과의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데이트코스를 정하려 하는 사람들은 서둘러야 할 것이다. 크리스마스 데이트코스를 알아보지 못한 사람들을 위하여, 연인과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추억하기 위한 장소로 남양주에 위치한 ‘소리소 빌리지’를 추천한다.

남양주는 한강과 팔당호, 북한강을 낀 지역의 특성으로 인해 환상적인 드라이브 코스도 느껴볼 수 있다. 실제로 남양주는 데이트코스로 연관검색어나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남양주맛집, 서울근교데이트,나들이코스, 커플 드라이브 코스 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지역이다.

사람들이 밀집되어있는 곳에서 정신없는 크리스마스를 보내기보다, 이런 조용하고 한적하지만,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지역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낸다면, 사랑하는 연인에게 또다른 추억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사능리 소재 ‘소리소빌리지’는 남양주의 대표적인 복합 문화 공간으로 맛집과 카페, 볼거리 등이 풍성한 나들이 명소로 알려져 있다.

또한, 경춘선 ‘사릉역’과 매우 가까워 대중교통도 용이하여 접근성이 뛰어나다.프로방스처럼 마을 형태로 그 느낌이 비슷한 소리소 빌리지 내에는 전통 이태리식당 `라이스&파스타`부터, 전라도식 전통밥상 메뉴를 자랑하는 `시골밥상`, 차와 음료 등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탐앤탐스` 등이 한 울타리에 자리하고 있다.

라이스&파스타는 외주 1호점으로 본사직영점과 동일한 시스템과 레시피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올리브로 볶은 야채 볶음밥과 육질이 살아있는 스테이크, 부드러운 식감의 파스타, 여기에 갖가지 사이드 메뉴 등은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라이스&파스타 2층에 위치한 드림아트홀은 착시와 상상을 이용한 전시공간으로 신비로운 추억을 선사한다.  시골밥상은 엄선한 친환경 식재료를 통해 다채로운 한식들을 선보이는 전통 한정식 전문 식당이다. 운치있고, 여유있는 한옥풍의 아늑한 공간, 전라도식의 푸짐한 향토별미가 특징이다. 

탐앤탐스 소리소점에서는 ‘라이스&파스타’와 ‘시골밥상’에서 식사한 후, 영수증을 지참 후 방문 시, 30% 할인된 가격에 커피나 음료와 같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참고로 탐앤탐스 내에서는 현재 고구마를 판매 중에 있으며, 고구마를 구입한 후에 소리소 빌리지 내에 있는 모닥불에서 직접 고구마를 구워먹는 경험도 해볼 수 있다.

또한, 소리소 빌리지에는 흡연건물을 별도로 설치하여,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어린이 놀이터와 사진 찍을만한 장소도 많아 맛있는 음식과 동시에 오붓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공연도 예정되어 있어, 다채로운 문화복합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다. 소리소 관계자는 “소리소 빌리지는 다양한 문화 공간이 혼재해 있는 곳으로 커플 데이트 코스 및 가족 모임 장소로 식사하면서 힐링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새단장을 하였으니, 많은 분들이 찾아와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에 대해 준비가 끝나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할것이라고 전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