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도서관, 책과 연극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미추홀도서관, 책과 연극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 박동민
  • 승인 2016.12.2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인천시]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미추홀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겨울방학독서교실 “책 읽는 연극단, 동동(冬童)”을 운영한다.

 이번 독서교실은 예비 초등학교 3~4학년(현 초등학교 2~3학년)을 대상으로 1월 16일(월)부터 20일(금)까지 총 5일간 운영된다. 도서관 이용교육, 사서 체험 그리고 독서연극 수업으로 진행된다.

첫날 진행되는 도서관 이용교육 및 사서체험교실에서는 재미있는 게임과 함께 도서관을 올바르게 이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대출·반납, 도서 추천 등 사서 업무를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둘째 날부터 진행되는 독서연극 수업에서는 초등 3~4학년 교과연계도서를 읽고 그 내용을 직접 연극으로 꾸며보면서, 대본은 물론 연극에서 사용할 무대미술까지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 특히 마지막날에는 참가자의 가족 및 친구들을 초대해 무대에서 연극을 직접 상연하며 독서교실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접수방법은 인터넷접수는 12월 27일(화)부터, 전화 접수는 28일(수)부터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32-440-6667)로 문의하거나 미추홀 도서관 홈페이지(www.michuhollib.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책의 내용을 연극으로 직접 꾸며보면서 책과 함께 겨울방학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며 어린이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