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고양시]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서구보건소 가좌보건지소에서는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동아리 활동을 위해 일산서구 청소년 동아리를 대상으로 ‘2017년 상반기 건강 동아리 활동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건강 동아리 활동 지원사업은 청소년들의 건강 측정, 건강 상담과 함께 가좌보건지소의 건강 마루 시설을 대관해 청소년들의 동아리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청소년들의 비만 예방 및 건강관리를 위해 체성분 측정과 함께 영양, 운동, 금연 등에 대한 종합적인 개인별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가좌보건지소에서 진행하는 건강 관련 강좌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건강마루의 대관 기간은 2017년 1월부터 6월로 신청은 오는 22일(목)까지 가좌보건지소 방문 또는 이메일(dlgus0907@korea.kr)로 ‘청소년 건강 동아리 활동 지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청소년 동아리 활동 지원 사업을 통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동아리 활동에 도움이 되고 건강관리 능력도 함양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련 문의는 일산서구보건소 홈페이지(www.goyang.go.kr/hospital/iss) 또는 가좌보건지소(☎031)8075-4782~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