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옥천] 양궁의 명문 이원중학교 총동문회(회장 김봉선 20회 )는 10월16일 오전 10시 제15회 총동문 체육대회를 이원중학교 운동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총 동문기 입장을 시작으로 개회선언, 감사패 전달, 김봉선 동문회장 대회사, 이재명 이원중학교 교장 축사, 주관기수 대회기 전달, 선수 선서를 마치고 족구, 배구, 릴레이 등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대회사>
존경하는 이원중학교 선후배 동문여러분!

오늘은 15번째 맞이하는 동문 체육대회 날입니다.

전국 각 지역에서 늘 그리워했던 모교의 운동장을 찾아주신 선후배 동문여러분, 그리고 본 행사를 빛내주시기 위하여 자리를 함께하신 내빈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오늘의 행사를 주관한 본교 41회 조주식 회장을 비롯한 주관기수 동문 여러분, 그리고 본교 이재명 교장 선생님을 비롯한 교직원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고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하늘 높이 우뚝 솟은 대성산 아래 청운에 높은 기상 가다듬던 모교의 동산에서 오랫동안 헤어졌던 동문들과 따뜻한 정을 마음 것 나누는 뜻 깊은 날입니다.

금년에는 본교 운동장이 새로운 정비를 마치고 2년 만에 개최되는 아주 반갑고 즐거운 날 입니다.

존경하는 동문 여러분!
모교와 고향의 발전을 위하여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 당부 드리며 오늘의 행사가 아름답게 마무리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선후배 동문들과 자리를 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 드리며 오늘의 추억들을 아름답게 가슴깊이 간직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총동문회장 김봉선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