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인천시] 한국사회복지협의회는 10월 8일(토) 오후 1시 서울 중구 신당동 공감센터에서 틴탑을 비롯한 피에스타, 김장훈, 이천수, 신효섭을 아름다운 멘토로 위촉하고,‘2016 휴먼네트워크 멘토링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아름다운 멘토’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보건복지부 위탁을 통해 주관하고 있는 휴먼네트워크 멘토링 사업 중 하나로, 대국민 멘토링 인식 확산을 위해 사회 저명인사 및 유명인의 참여와 홍보, 프로그램 수행 등을 통해 추진되고 있다.

특히 협의회는 다양한 분야별 유명인의 역할모델을 통해 전국민 멘토링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멘토링 토크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틴탑, 피에스타, 여우별밴드의 축하공연과 ‘아름다운 멘토에게 물어봐(Q&A)', 신효섭의 요리시연 등도 진행될 계획이다.

또한 아름다운 멘토들은 ‘내 인생의 멘토'를 주제로, 자신의 경험에 비추어 관객들과 함께 고민을 나누고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격려하는 등의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현재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아름다운 멘토는 전 야구선수 양준혁씨를 비롯해, 가수 션, 전 농구선수 한기범, 사진작가 조세현, 전 야구선수 박철순,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 개그맨 한현민, 탤런트 이숙, 아나운서 이정훈씨 등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재 접수신청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