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기도]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소재 수원인계동마사지 전문 '지앤미타이'는 기존 마사지 업체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단순히 마사지 서비스에 대한 노력을 경주하는 것이 아니라 친절, 인테리어, 합리적인 가격 등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모든 부분에서 최선의 서비스를 지향하는 것이다.

업체 입구에 들어서면 세련되고 아늑한 인테리어 디자인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고급스러운 원목 벽 디자인과 더불어 바닥까지 우드그레인으로 마무리했다. 원목 소재로 만들어진 계단도 눈에 띈다.

고급 저택을 방불케하는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은 고객이 아늑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 요소다. 커다란 평형의 마사지 룸도 특징. 수원커플마사지 업체로 명성이 높은 만큼 커플 마사지 룸도 완비되어 있다.

업체는 힐링테라피, 아로마테라피, 릴렉스 아로마, 골드힐링테라피부터 태국전신마사지, 아로마마사지, 발마사지, 스톤마사지 등을 선보이고 있다. 다년 간의 노하우를 갖춘 전문 테라피스트, 마사지 관리사가 상주하고 있어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 제시는 업체의 가장 큰 장점 중의 하나다. 업체는 24시간 동안 이용 가격의 5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언제든지 고객이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퀄리티의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또한 힐링테라피, 아로마테라피, 릴렉스 아로마, 골드힐링테라피의 경우 커플마사지를 신청하면 추가로 3%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마사지 서비스 전에는 카운셀링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아울러 마사지 서비스 시 압의 강도를 적절히 조절하여 고객이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로 노력하고 있다.

고객 체형 및 특성을 분석하여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업체 관계자는 "퀄리티 높은 마사지 서비스 구현, 합리적인 가격 제시, 편안하고 아늑한 인테리어,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 등의 4가지 노력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특히 24시간 절반 가격 이벤트를 통해 경제적 부담 없이 언제든지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