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에서 K-뷰티의 꽃을 피우다!
송도에서 K-뷰티의 꽃을 피우다!
  • 박동민
  • 승인 2016.09.0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인천시]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가 후원하고 인천관광공사와 엑스포럼이 공동주최하는 ‘2016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 쇼(K-Beauty & Cosmetic Show 2016)’ 개막식이 9월 9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9월 11일까지 계속된다.

 ‘2016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는 ‘K-뷰티의 꽃을 피우다’를 주제로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등 19개 기관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화장품, 이·미용, 네일, 피부 관련 뷰티산업과 외국인 대상의 의료관광 관련 산업 전반을 다루게 된다.

 화장품, 메이크업, 피부관리, 바디케어, 홈헬스케어, 이너뷰티 등 뷰티관련 146개사(*인천시 참가업체 72개사) 334부스가 참가해 홍보 및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선보인다.

 일반 관람객 참여를 위한 많은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되어 있다.

 첫날인 9일에는 스포애니에서 생활 다이어트 팁을 전수할 예정이며, 10일에는 △폴댄스, △걸크러쉬 메이크업, △아트/커버 메이크업 시연, △특수분장/바디 페인팅을, 11일에는 △아름다운 자세만들기, △퍼스널컬러, △헤어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시연무대에서 진행된다.

 전시장 내 부스에서는 DIY 향수, 천연비누, 아로마캔들 만들기, 네일아트 시연, 헤나아트, 메이크업 체험 등과 더불어 자사 브랜드 홍보를 위한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이 진행돼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뷰티&코스메틱 산업 전문가를 위한 부대행사도 열린다.

 중국 내 한국화장품 전문O2O플랫폼인 ‘팔선녀 플랫폼 설명회’를 개최하여, 중국 유통채널을 통한 시장 진출 방법, 트렌드 분석, 상표등록 및 CFDA 신청 등에 대한 설명회가 진행된다.

또한, 9일과 10일 양일간 중국‧일본 주요 바이어를 초청한 1:1 바이어 수출상담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인천 화장품 공동브랜드 ‘어울’을 비롯한 인천시 외국인환자유치등록 의료기관 모임인 인천의료관광실무협의회 홍보관, 인천 KOTRA 지원단 및 멘티기업 등도 참여해 홍보를 펼친다.

 백현 마이스산업과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하여 인천시 뷰티산업이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해외로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또는 전시 사무국(02-6000-6693/6696)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