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기도]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소재 영통역맛집 '나쿠펜다 영통점'이 대중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알차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는 입소문이 널리 퍼지면서 영통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것이다.

나쿠펜다의 가장 큰 특징은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부담 없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덕분에 나쿠펜다는 남녀노소 누구나 찾는 영통브런치카페로 꼽힌다.

나쿠펜다는 가공품을 일체 사용하지 않는 영통역맛집으로 인기가 높다. 실제로 모든 식빵과 소스, 재료 등은 나쿠펜다 측에서 직접 만들고 판매하고 있다. 오랜 경력을 갖춘 파티쉐가 직접 음식을 조리하는 만큼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는 것이다.

여기에 직접 로스팅한 커피도 판매하여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주문 후에는 아메리카노로 언제든지 리필이 가능하다.

품격을 갖춘 브런치 메뉴도 나쿠펜다가 자랑하는 장점 중 하나다. 그 중에서도 올데이 브런치는 나쿠펜다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런치 메뉴로 알려져 있다. 올데이 브런치는 시금치 페스토 파니니와 샐러드, 스크램블 에그, 나쿠펜다 블랜드 아메리카노 등의 푸짐한 메뉴 구성이 특징이다.

깔끔하고 모던한 내부 인테리어도 눈여겨 볼 만 하다. 연인들이 데이트를 즐기기에 적합하도록 만들어진 바 테이블, 내 집과도 같은 푸근한 공간, 개인 고객부터 단체 고객까지 아우를 수 있는 테이블 등이 마련되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것이다.

나쿠펜다 관계자는 "바쁜 일상생활 속 스케쥴에서 벗어나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모티브로 삼았다."면서 "고객들이 최적의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