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인천시] 황사를 비롯한 각종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고 있다. 그에 따라 전문 피부관리실도 호황을 맞고 있다. 결혼 같은 특별한 이벤트 없이도, 장기적이고 체계적인 얼굴관리와 피부관리가 필요하다는 인식이 퍼지고 있는 까닭이다.

부평 산곡동 피부샵, ‘퍼플레인 피부관리실’은 장기 고객이 많이 찾는 곳이다. 피부 타입에 맞춰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고 체계적인 관리를 해주기 때문이다. 뷰티계통에 10년 이상 몸담고 있는 김성희 대표는, 보다 전문적인 관리를 배우기 위해 현재 서경대학교에서 피부미용 박사과정을 밟고 있을 정도로 일에 대한 자부심과 의욕이 넘친다. 대학 등 외부 강의를 통해 피부 관리 노하우를 나누는 일에도 열정을 쏟고 있다.

피부타입에 따라서 키트를 선택, 맞춤케어를 하는 퍼플레인 피부관리실은 다양한 키트를 확보해 사용하는데 수분 보충에 좋은 인퓨전 키트, 탄력 유지를 돕는 캐비어 키트를 비롯해 비타민C, 그린X-필, 아사필 등 다양한 고급 키트를 제공한다.

결혼을 앞둔 사람을 위한 웨딩관리도 진행하는데, 콜라겐을 낮은 온도에서 동결 건조시키는 벨벳관리는 짧은 시간에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데 효과가 탁월해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김성희 원장이 직접 시행하는 매뉴얼테크닉도 인기다. 최선을 다해 종합적으로 관리한다는 평이다.

부평 산곡동 퍼플레인 피부 관리실에서는 현재 전신관리 10회 구매시 150만원짜리 상품을 100만원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밖에도 등관리, 골반관리, 앰플관리, 스페셜관리 등 바디케어와 스킨케어 영역 모두 다양한 이벤트를 수시로 시행하고 있다.

부평 산곡동 피부샵 퍼플레인 김성희 대표는 폭넓은 지식으로 피부관리 영역에서 신뢰를 쌓았다. 앞으로도 배움에 게으르지 않겠다는 김 대표는 또,

“실력으로 말하고 신뢰로 관리한다.”며, “계속해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