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전라남도] 존경하는 당원 동지 여러분!

8월 13일 실시되는 광주시당 정기대의원대회를 앞두고 위원장 선출을 위한 공식 선거운동이 오늘부터 시작됐습니다.

민주주의의 꽃이라고 불리는 선거는 대의정치를 구현하는 핵심이며, 투표는 더불어민주당의 ‘주인’인 당원들이 당권을 행사하는 소중한 기회입니다.

특히 더불어민주당의 심장인 광주에서 우리 지역 당원들의 대표를 뽑는 시당위원장 선거는 당대표 선거 못지않게 중요합니다.
아울러 이번 선거는 정체된 우리 시당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난 4·13 총선과정에서 흐트러진 당심을 추스리며, 시민들의 주목을 받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당원 동지 여러분께 몇 가지 사항을 당부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금품 제공 등 불법행위는 단호히 배격해주십시오.
성숙한 우리 당원들은 절대 용납하지 않을 것이며, 비방이나 흑색선전 같은 흠집내기 식 선거운동 역시 이번에 출마한 시당위원장 후보자들은 하지 않을 것으로 믿습니다.

다음은 정책과 정견, 그리고 후보자의 자질도 꼼꼼히 따져 보시고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시기 바랍니다.
지연·혈연·학연에 흔들리지 말고, 어느 후보자가 진정 우리 당과 광주를 위해 헌신할 수 있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한 분도 빠지지 말고 투표에 참여해 주십시오.
당원이 주인 되는 시당을 원하신다면 성숙한 시민의식을 바탕으로 반드시 투표해 당원의 진정한 힘을 보여 주셔야 합니다.

광주시당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당원 동지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공정하고 완벽한 선거 관리에 혼신의 힘을 다 하겠습니다.
우리 시당의 대표를 뽑는 신성한 선거에 당원 동지 여러분의 뜻을 왜곡하는 행위가 있다면 어떠한 경우도 용납하지 않겠다는 점을 약속드립니다.

당원 동지 여러분, 그리고 시당위원장에 도전하는 후보자 여러분!

여러분은 6년만에 실시되는 시당 위원장 경선이 역대 가장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로 자리매김하는데 앞장 서 주실 것으로 믿습니다.

오는 8월 13일 광주시당 정기대의원대회를 계기로 우리가 똘똘 뭉쳐 광주시민들에게는 희망을 주고, 더불어민주당에는 새 역사가 펼쳐지도록 합시다. 감사합니다.

2016년 8월 5일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선거관리위원회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