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기도]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어 날씨가 무더워지면서 더위를 피해 떠나는 피서철이 시작됐다.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 나 일산호수공원등 가까운 수도권에 위치해 부담없이 휴가오기 좋은 일산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신나게 물놀이나 관광을 즐기고 맛집을 찾아 가족모임이나 분위기 있는 데이트 코스로 대게요리를 추천한다.

대게 에는 키틴이라는 성분과 키토산이라는 성분이 아주 풍부하게 들어있다.
키틴은 체내의 지방 축척을 방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어 많은 다이어트 제품들에도 성분이 들어갈 정도로 다이어트 효과가 좋은 보양음식 이다.

대게 자체가 저지방 고단백 식품이어서 건강에 좋고 다이어트에 좋다.
키토산은 면역기능 증진에 좋은 성분이다. 이 성분은 성분 자체에 항암능력이 있어서 암을 치료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변비, 당뇨병, 비만, 지방간, 고지혈등에 좋은 효과를 보인다.

또한 필수 아미노산과 세포를 활성화하는 핵산이라는 성분이 풍부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성장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 그리고 피부를 좋게 해주고 눈의 시력을 보호해주며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려 동맥경화에도 효과적이다.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에 위치한 일산맛집 대게가는 수입업자가 직영으로 운영하여, 킹크랩, 대게, 랍스터를 주변업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1인당 상차림비만 내면 계절별로 달라지는 6가지 해산물이 나오는 해물 모듬을 비롯하여 9가지의 메인요리 수준의 음식들이 제공되며 여름철엔 시원한 메밀소바도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다고 한다.

백석역 대게가 에서는 생일 및 기념일날 미리 예약을 하면 무료와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한 여름철 보양음식 이벤트로 네이버예약을 통해 방문하시는 고객에게 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연말 송년회, 크리스마스 모임이나 분위기 있는 술자리, 회식장소, 단체모임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