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제천시] 제천시새마을회(회장 임영순) 회원들이 7월 29일 우리지역의 향토부대인 육군 제3105부대 3대대(대대장 최훈)를 방문하여 삼겹살 등의 위문품(100만원 상당)을 전달하고 격려하였다.

이날 군부대 위문행사에는 임영순 제천시새마을회장을 비롯하여 새마을회원 3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특히 황미숙 제천시새마을부녀회장 등 부녀회원 20여명은 과일, 음료 떡 등을 함께 준비하여 장병들을 위로하였다.

또한 임영순 제천시새마을장은 더운 여름에도 국토방위에 앞장서고 있는 장병들을 위해 3대대 식당에 에어컨 기증(오백만원 상당)을 약속하여 장병들로부터 뜨거운 환호성과 감사의 박수를 받았다.

육군 제3105부대 3대대는 국토방위의 임무 이외에도 지역에서 일어나는 각종 재해시 긴급복구와 농촌일손돕기 활동을 통하여 지역주민의 어려움을 함께하고 있으며, 특히 매년 ‘사랑의 김장담그기 큰마당’ 행사에 빠지지 않고 참여하여 시민들의 깊은 신뢰와 사랑의 받고 있다.

한편 제천시새마을회 임영순회장은 ‘제천시새마을회와 육군 제3105부대 3대대는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협력사업을 활발히 전개할 예정이며, 또한 매년 정기적인 위문을 통해 장병들의 사기진작에 앞장서겠다’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