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인천시] 시청자미디어재단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가 ‘드론촬영 – 드론, 세상을 기록하다’, ‘청소년미디어스쿨 – summer class’ 등 미디어교육 프로그램의 수강생을 7월 11일부터 24일까지 모집한다.

모집프로그램은 △드론촬영-드론, 세상을 기록하다, △시니어-스마트폰을 스마트하게, △영상스킬업 – After effects, △청소년미디어스쿨 – summer class로 총 4개 프로그램이다.

‘드론촬영-드론, 세상을 기록하다’는 전국 시청자미디어센터 최초로 개설된 무료 드론 촬영 강좌이다. 드론촬영 교육에서는 드론이란 무엇인가부터 기초 조종법, 올바른 촬영방법을 익힌다. 3기 수업은 8월 9일(화)에 시작하며, 주중 오후(14시~17시)에 진행된다.

‘시니어-스마트폰을 스마트하게’는 시니어를 위해 개설된 강의로, 손안의 컴퓨터인 스마트폰을 활용해 영상을 촬영·편집할 수 있도록 하는 강의이다. 8월 10일(수)부터 매주 수, 금요일 오전 10시에 진행하며, 1회 2시간 교육한다.

‘영상스킬업 – After effects’는 영상에 다양한 효과를 입힐 수 있는 프로그램인 After effects를 익혀, 고급 수준의 편집 실력을 목표로 하는 강의이다. 교육은 8월 16일(화)부터 시작하며, 수업시간은 직장인과 학생을 고려해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로 편성했다.

‘청소년미디어스쿨 – summer class’는 인천센터의 미디어꿈나무 육성을 위한 정규 프로그램으로, 5분 이내의 UCC 제작을 목표로 하는 강의이다. 초등부(만 11세~12세), 중등부(만 13세~15세), 고등부(만 16세~18세)로 구분하여 모집하며 방송관련 진로를 희망하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교육은 8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드론촬영 – 드론, 세상을 기록하다’ 등 4개 교육의 모집은 7월 24일(일)까지이며, 모든 교육 과정은 무료이다. 수강신청은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공식블로그에서 가능하다.

교육 신청 및 내용, 일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incheoncomc)를 참조하거나 담당자(032-722-7914)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