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강원도] 대게는 칼슘, 인, 철분, 키토산 등 영양소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소화흡수를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뛰어난 효능만큼 살이 꽉 차있고 맛도 좋아 남녀노소 모두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속초 원조 맛집 '속초게찜'은 속초 내 여러 게찜 전문점들 중 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식당이다. 설악산에 본점을 오픈하여 설악산을 찾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또한 주차문제를 보완해 30대 이상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을 완비, 1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부드러운 살을 자랑하는 속초대게찜을 비롯해 함께 나오는 광어회, 전복, 소라, 비단멍게, 새우, 오징어, 생선구이 등 17가지 이상의 밑반찬 과 음료, 주류를 무한리필로 가능하다.

무료로 제공되는 해물라면은 면과 게찜의 별미라고 할 수 있는 ‘대게볶음밥’은 고소함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메뉴이다.

또한, 대게 수족관은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동해에서 끌어올린 해양 심층수를 공급하고 있으며, 매일 청소를 실시하고 있어 고객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속초게찜은 2TV생생정보 부자의 탄생 ‘연매출20억 게찜’ 코너로 방영되기도 했으며 위치는 노학동 관광로 250번지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