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기도]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보이며 다양한 연령대의 건강을 보장하는 운동들 중 특히나 굳건한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운동인 요가는 정신을 안정시키고 정적인 시간으로 삶에서 쉴틈 없이 스트레스를 받는 현대인에게 특히 적합한 운동으로 꼽힌다.

마음과 몸을 수련하는 운동을 상징하기도 한다는 요가의 역사는 오랜 옛날, 고대 인도에서부터 시작되었다. 그로부터 억겁의 시간이 흐르며 정신적이고 철학적인 내용을 동작 하나 하나에 담아졌다는 이 운동은 약 1988년 미국과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다시금 세계에 널리 알려지고 그것이 지금까지 이어져오고 있다고 알려진다.

많은 매니아를 보유한 만큼 이젠 어디서나 손쉽게 요가 학원을 찾아갈 수 있는 곳이 된 현재, 진정한 요가의 가르침을 얻고자 하는 예비 회원들의 어려운 선택을 바로잡는 곳은 어디 있을까.

한편 전통과 현대의 시각을 적절히 녹여낸 요가 아카데미에 대한 소문이 끊이질 않고 있다. 다채롭고 특별한 요가 프로그램으로 지루함이 없는 효과적인 시간을 선물하는 [오앤요가 스튜디오]가 바로 그곳이다.

Original(전통적인) 과 NEW(새로운) YOGA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는 이곳 [오앤요가 스튜디오]는 요가만이 가지고 있는 오래되고 전통적인 정신과 함께 정적인 운동인 요가에 부족하다 할 수 있는 부분을 새롭게 채운 동작으로 많은 이들의 만족을 얻어내고 있다.

인도의 정통요가를 고수하는 것을 기본으로 삼으며 체형교정과 다이어트, 스트레스 완화와 몸매관리 또는 근력강화까지 각자 달리 가지고 있는 바람을 이루어지게 한다는 이 아카데미는 PT수업이나 정원이 최대 20명인 합반 클래스 외에도 2대 1이나 3대 1 등 소수정예 수업도 마련되어 있다.

토요일엔 요가수업뿐 아니라 특강으로 발레 스트레칭을 매주 진행해 여성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라인을 살리고자 하거나 군살을 제거 하고 싶은 뭇 여성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내 더욱 힘 있는 지지를 얻고 있다는 [오앤요가 스튜디오]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마다 다른 수업으로 매 순간 새로움을 경험할 수 있게 계획했다고 알려진다.

그룹 수업임에도 강사진의 원포인트 레슨이 보장되며 여타 다른 학원에서 볼 수 있는 다이어트를 이용한 상업적인 아카데미가 아닌 적당한 강도로 호흡을 정리해 진정한 정통요가를 내세우는 이 학원의 홍승모 대표는 "근래 들어 남자 원생들도 많이 참석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는 요가의 효력엔 남녀가 아무 상관없다는 것을 나타낸다고 본다. 특히 골프 비거리 향사에 도움이 된다"라며

"직장인도 학생들도 누구나 참여 가능한 재미있고 효과적이고 안전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겠다. 몸 곳곳에서 오는 통증을 완화하고 싶은 이들에게도 가장 적합한 운동은 요가가 아닐까 생각한다. 정기적인 인바디 측정으로 체계적인 관리와 산소/음이온 발생기 등 시설과 회원관리면에서 스페셜 한 요가학원인 [오앤요가 스튜디오] 만의 모습을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 고 전했다.

오앤요가 스튜디오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범계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이어트 및 체형교정과 통증완화를 위한 요가 학원으로 추천되어지고 있다.

오앤요가 : http://www.onyoga.co.kr/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