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석 사무총장, 한국체육기자연맹 공로상 수상
김윤석 사무총장, 한국체육기자연맹 공로상 수상
  • 손혜철
  • 승인 2016.0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광주시] 김윤석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조직위원회 사무총장이 25일 오후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6한국체육기자의 밤’ 행사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한국체육기자연맹 주최로, 김종덕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김정행 대한체육회장을 비롯한 스포츠계 인사와 200여명의 스포츠기자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 사무총장은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업무를 총괄하여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대회기간 중 효율적인 미디어 환경 조성과 취재 지원 등 한국 스포츠언론의 발전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받았다.
김 사무총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언론의 질책은 겸허히 수용하고, 칭찬에는 용기백배해 성공적인 U대회를 만들 수 있었다”고 밝힌 뒤 “차기 국제대회를 개최하는 조직위원회에서도 언론과 소통하며 성공적인 대회를 치르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광주유니버시아드대회의 성공개최가 큰 화두가 되기도 했다. 김종덕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축사에서 지난해 가장 큰 스포츠계의 성과로 광주유니버시아드의 성공개최와 종합대회 사상 첫 우승을 언급하였고, 김경호 한국체육기자연맹 회장도 지난 광주유니버시아드 대회에서 모든 회원사들이 합심하여 불굴의 스포츠정신으로 어려운 환경을 극복한 학생선수들의 발굴 보도가 의미 큰 연맹의 사업이었다고 자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