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대전교회(담임 장방식)는 17일 오전 신천지 대전교회(서구 용문동)에서 ‘제15회 이웃사랑 김장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신천지 대전교회는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배추로 김장을 담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써 달라며 사랑의 김장김치 2000㎏을 용문동 주민센터와 희망나눔 급식봉사단과 지역 장애인 단체에 전달했다.

또한 신천지 대전교회 자원봉사단은 직접 담은 김장김치를 노인정을 6곳을 방문해 120㎏을 전달하고 안부를 전했다.

장방식 담임은 “해마다 김장 나눔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이웃에 전하고 있지만 오히려 받는 기쁨보다 주는 기쁨이 더 은혜롭다”며 “우리의 삶속에서 가식과 형식이 아닌 진정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승규 대표(희망나눔 급식봉사단)는 “신천지 자원봉사단의 활동은 누가 보더라도 지역에 귀감이 되고 있다”며 “이웃을 위한 헌신과 실천 그리고 한결 같은 사랑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대전시 서구 용문동에 위치한 신천지 대전교회 자원봉사단은 매년 ‘김장 나눔 봉사’와 2014년도에는 ‘명절맞이 용문동 노인회관 선물증정’, ‘헌옷 모으기 수익금으로 용문 주민센터에 자동혈압계 증정’, ‘ 외국인과 함께하는 용문동 벽화그리기’ 봉사를 진행했다.

또한 2015년도에는 ‘용문동 어르신 2015 송년 효(孝) 잔치’와 ‘용문동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등 어려운 주민 쌀 1000kg 증정’, ‘광복 70주년기념 남북통일 및 세계평화 나눔 행사’, ‘용문동 노인 회관 6곳 이·미용 봉사 및 교통안전 봉사’, ‘국가 유공자 가정봉사’ 등 꾸준한 문화행사 및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의 빛과 소금 역할을 하는 교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