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여성기관·단체 역량 강화 워크숍
성남 여성기관·단체 역량 강화 워크숍
  • 승진주
  • 승인 2015.10.2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경기도] 성남시(시장 이재명)는 오는 10월 26일과 27일 강원도 양양군에 있는 오색그린야드호텔에서 ‘2015년 여성기관·단체 역량 강화 워크숍’을 연다.

이번 워크숍은 지역사회에서 활동하는 여성 리더의 결속력 강화와 자긍심 고취를 위해 마련됐다.

성남시여성단체협의회, 재향군인회, 여성지도자협의회, 대한어머니회 등에서 80명이 참여해 리더십 함양 교육, 공동체 훈련에 참여하게 된다.

워크숍 기간에 조직 활성화 전문그룹인 ㈜잔디와 소풍의 김인식 대표가 ‘행복과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강연하고, 박현미 강사가 ‘매력적인 여성리더’를 주제로 특강을 한다.

공동체 훈련은 설악산 오색약수터~선녀탕∼용소폭포 3.2㎞ 구간을 2시간 동안 행군하면서 이뤄진다.

단체 간 화합과 소통의 시간이 돼 앞으로 성남시 여성단체가 지역사회에서 활발한 연대 활동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