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전라남도] 새정치민주연합 광주광역시당에서는 당원들의 애당심 고취와 자부심을 높이고 2016년 총선과 2017년 대선승리를 위한 당원들의 일체감 형성을 위해 당원연수교육과 함께 시당 상설위원회인 지방자치위원회 발대식을 각각 개최한다.

21일 새정치민주연합 광주광역시당(시당위원장 박혜자)에 따르면 오는 22일(목) 오후 3시 시당 대회의실에서 시당 상설위원회인 지방자치위원회 발대식과 함께 오는 23일(금) 오후 2시, 광주 서구 치평동에 위치한 CMB광주방송 1층 대강당에서 광주 동구, 서구갑, 서구을, 남구지역위원회 핵심당원들을 대상으로 한 2차 당원연수를 각각 개최, 다가오는 총선과 대선의 필승의지를 다질 예정이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시당 지방자치위원회(위원장 송형일)가 주관하는 이번 발대식에는 새정치민주연합 신기남 참좋은지방정부위원장(서울 강서구갑 4선)이 참석, 지방분권과 지방자치 강화를 위한 특강을 가질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에는 박혜자 시당위원장을 비롯한 광주지역 국회의원과 시당 지방자치위원회 위원, 당소속 시∙구의원, 시당 주요당직자, 당원 등 1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 23일 오후,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선거연수원이 주최하고 시당 주관으로 열리는 2차 당원연수에는 광주광역시 선거관리위원회 관계자로부터 ‘공직선거법의 이해’라는 주제의 교육시간과 함께 새정치민주연합 안민석 교육연수원장(경기 오산시 3선 국회의원)이 ‘생활정치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특강을 가질 예정이다.

이날 2차 당원연수에는 박혜자 시당위원장을 비롯한 광주지역 국회의원과 당소속 시∙구의원, 시당 주요당직자, 지역위원회 핵심 당원 등 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