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대전교육]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진용)은 10월 19일(월)부터 10월 26일(월)까지 6일간, 각 과별로 2015년도 대전서부교육 주요업무 추진 성과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번 성과 보고회는 10월 19일(월), 운영지원과를 시작으로 각 과별로 2015년도 추진 실적 및 예산 집행 현황을 점검하고, 우수 사항과 개선 사항을 분석하여 2016년도 주요업무 수립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할 예정이다.

대전서부교육은 ‘바른 인성과 창의성을 갖춘 품격 있는 세계시민 육성’을 교육지표로 정하고, ‘유․초․중․고 연계 행복학교 실현’, '창의․인성을 갖춘 글로벌 인재 육성‘,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 조성‘, ’나눔과 배려로 함께하는 교육복지 실현‘, ’소통과 신뢰의 선진형 지원행정 구현‘이라는 5가지 교육 추진 중점과 ’공감 프로젝트「통통 스토리텔링」, 솔선수범 프로젝트「어깨동무 36.5℃」등 2가지 특색사업을 선정하여 ‘행복한 학교 희망의 대전서부교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이러한 사업들의 성과를 분석하고 피드백하기 위해 지난 상반기에는 6월 22일(월)부터 29일(월)까지 상반기 주요업무 추진 성과 보고회를 개최하였고, 이번에는 2015년도 종합적인 대전서부교육 주요업무 추진 성과 보고를 개최하게 되었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김진용 교육장은 “최근 행정의 트랜드는 고객 지향과 수요자 중심의 행정이기 때문에 2016년도에는 2015년보다 변화되고 발전한 사업을 고민하고, 고부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사업을 구상하여 고객과 학부모를 매료시킬 수 있는 교육정책을 추진해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