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보은] 보은군은 맛의 감동 전국민이 함께 즐기는 ‘2015 보은대추축제’의 방문객 편의를 위한 콜센터(1670-6114)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대추축제의 안내는 종합상황실과 추진부서의 전화 안내로 현장 대응에 많은 어려움과 민원인의 불편함이 있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은대추축제추진위원회에서는 축제기간 중 콜센터(1670-6114)를 운영한다.

콜센터는 축제기간 중 9시부터 20시까지 운영되며 보은대추축제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하다.

특히 교통정보·축제 프로그램 일정·체험정보·주차장 현황·축제장 도면 등을 이미지로 제작해 별도로 관광객 휴대전화에 실시간 알림 푸시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보건, 소방 및 경찰 등 안전지원 안내 등 행사 전반의 필요한 사항을 실시간으로 안내하여 안전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 밖에도 군은 보은대추축제를 알리기 위해 홈페이지
(www.boeun.go.kr/hdw10/contents/main/festival/index2.jsp) 개설, 보은대추축제 기념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를 펼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축제의 슬로건으로 맛의 감동을 모토로 하는 만큼 방문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여 축제가 성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