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손혜철 기자] 충청북도학생교육문화원(원장 김세영)이 여름방학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초등학생 대상으로는 해금(30명), 장구(30명), 가야금(20명), 단소(40명) 등을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8월 1일부터 8월 5일까지(오전10시~17시) 운영된다.

또, 보컬, 사물놀이, 택견, 음악줄넘기, 연극놀이, 도예, 토우, 동영상 제작, 전래놀이, 성장댄스 등을 배울 초중고생 100명을 모집한다. 이들 프로그램은 8월 8일부터 12일까지(오전10시~15시)운영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과학매직쇼, 저학년 책 놀이터, 고학년 독서놀이, 어린이 경제특강을 운영하고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기타교실, 예쁜손글씨, 스터디플랜짜기 등 여름방학 방과후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현미경을 배우고 접촉식 손전등을 만들며 실험기구 사용법을 익히는 바이오교실도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바이오교실은 7월 25일부터 8월 19일까지 운영한다.

학생교육문화원이 모집하는 프로그램은 모두 수강료를 받지 않는다. 희망자는 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www.cbsec.or.kr)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마감됨으로 서둘러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 229-265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