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불신행단체협의회는 그동안 매년 여름 휴가철을 기하여 회원 상호간의 친교와 신심증장을 목적으로 포교전진대회를 성대하게 봉행했다.

백제불교신행단체협의회는 6월 13일 백불회관 3층 회의실에서 회의를 열고 신묘년 포교전진대회 개최를 의결했다.

금번 포교전진대회 일자는 양력 8월 20일(토요일) 부터 21일(일요일) 양일간 으로 결정하였으며, 장소는 바다와 백사장이 어우러진 인근 바닷가로 잠정 결정했다. (7월 13일 협의회 회의에서 장소 결정)

금번 대회는 백불신행단체협의회 회원들의 신심 증진 및 상호우애와 친교를 목적함으로 각신행 단체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결의하였다.

금번 행사는 각 신행단체와 백불대학.원 법우들은 물론 이려니와 관음불교대학. 선재불교대학의 동참과 서구노인복지관.서구시니어.중구시니어.유성시니어등 유관단체와 기관 및 본 행사의 목적과 취지에 동감하는 제 단체와 기관. 개인들의 참여를 적극 유도키로 했다. (가족과 아이들이 동참한 경우에는 특별 우대하여 회비경감 및 푸짐한 선물 증정)

참여자들의 신심을 증장키 위한 여법한 불전행사로 수게식과 예불 및 정근이 있으며 108염주알 꿰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참여한 모든 불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흥겨운 레크레이션과 오락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며 푸짐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숙소는 쾌적한 펜션을 준비하고 있으며 가족과 친지와 도반들이 여름철 해변의 추억을 만들고 우애를 돈둑하기 위한 텐트 및 천막도 준비하고 있다.

저녘에는 참석자 모두가 행복하고 불법이 융성하기를 발원하는 소원지를 쓰고 소전하는 캠프화이어를 열며 바닷가의 낭만을 마음껏 즐기는 여가의 시간을 갖는다.

레크레이션 및 오락 시간에 즐거운 웃음과 기쁨을 선사한 단체. 가족. 개인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드리며, 화향식 날에는 고가의 경품을 추천하는 이벤트 예정.(선물 및 경품과 상품은 불자님들의 기증을 요망. 관장스님은 아끼던 가리개 병풍과 고가의 자전거 기증)

백불신행단체 포교전진대회에 참여를 원하는 분은 준비관계상 (당일 참석자 전원의 티셔츠를 드림. 식사 및 숙소 준비 등) 미리 접수

위 사항은 준비관계상 약간의 변경이 있을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백불 사무국으로 문의 바람.
백불대학에 재학중인 법우님들은 한 분도 빠짐없이 참석 바랍니다 (불교대학 재학생은 의무적으로 수계를 하여야 하며, 1회 이상 수련회 참석을 하여야 종단의 졸업 사정을 통과 할 수 있다)

대한불교조계종 대전전법도량 백제불교회관 관장 장곡 합장
백제불교신행단체협의회장 권희태 합장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