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신천지 천안교회(담임 이병훈, 이하 천안교회)는 26일 천안삼거리공원 주무대 광장에서 천안교회 성도 및 천안시민 2천3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족사랑, 나라사랑, 지구사랑’이라는 주제로 문화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천안교회 문화 나눔 행사 기획 관계자는 “4월, 5월에는 가족, 나라, 지구에 관련된 다양한 기념일이 존재한다.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하여 모두가 공감하는 주제로 행사를 진행하고자 했다”며 “천안시민들과 천안교회가 어우러져 소통하는 행사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계획했다”며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아카펠라, 부채춤, 스턴트 치어리딩, 일렉트릭 풍물, 밴드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체험, 먹거리, 판매 등 다양한 부스를 운영하여 행사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유경희(여·30)씨는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를 나왔다가 천안교회에서 주최한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 다양한 체험부스와 볼거리가 가득한 유익한 행사라 생각한다”고 이야기 했다.

한편 천안교회 담임 이병훈은 “천안교회에서 마련한 행사에 즐거운 마음으로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과 다채로운 행사로 찾아뵙는 천안교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