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천안시] - 부성1동 미소가득 사랑의 갈비나눔 봉사활동 -

천안시 부성1동 소재 ‘미소가득’(대표 안규비, 주민자치위원장)에서는 9일 관내 저소득 홀몸 어르신을 위해 갈비 60인분을 제공했다.

행복키움지원단(단장 정학규) 단원들은 기탁된 사랑의 갈비 60인분을 관내 홀몸 어르신, 장애인 등 소외계층 30 가구에 2인분씩 가가호호 방문, 배달 봉사활동을 함께 진행하였다.

안규비 주민자치 위원장은 행복키움지원단 단원으로 봉사활동을 2014년부터 계속 해 오고 있으며, 그동안 어렵고 소외된 이웃과 아동시설에 갈비탕과 갈비 나눔 봉사를 계속해 왔다.
- 신안동 주민자치센터 문화봉사단 자원봉사 -

천안시 신안동 주민자치센터(위원장 강운주) 문화봉사단은 9일 백석요양원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을 즐겁게 해드렸다.

주민자치센터 문화봉사단은 수강생들만이 아닌 일반인들과 함께 구성 되었으며, 평소 갈고닦은 실력으로 한국무용, 챠밍댄스, 노래로 어르신들을 즐겁게 해드렸다.

이번 문화봉사단의 봉사활동은 기존에 수강생들로만 구성되어, 진행되어 오던 봉사활동과는 달리 문화봉사단이 직접 참여했다.
- 쌍용2동 사랑의 반찬 나누기 -

천안시 쌍용2동 새마을부녀회는 9일 주민센터 지하1층에서 반찬을 만들어, 행복키움지원단과 함께 관내 저소득 장애인 및 독거노인 세대에 직접 배달하는 반찬 나눔 행사를 가졌다.

올해 두번째 행사로 나누며 함께하는 이웃간의 사랑을 실천함은 물론, 훈훈한 인정이 넘치는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감으로써 우리주변의 소외계층에게 관심을 갖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